본문 바로가기
영화조아

강남역에 추락한 우주선, 넷플릭스 SF영화 '승리호'의 우주 폐기물이었다?

by ☆★☆★★★☆ 2021. 1. 13.

강남역에 추락한 우주선, 넷플릭스 SF영화 '승리호'의 우주 폐기물이었다?

최근 서울 강남역 근처에 추락한 우주선이 발견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는 바로 넷플릭스에서 개봉 예정인 '승리호'의 '참신한' 홍보였는데요.

12일 넷플릭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서 "'승리호'는 우주 쓰레기 청소선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강남역에 우주 폐기물이 떨어졌다는 콘셉트로 조형물을 설치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지난 11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서울 강남역 인근에 추락한 우주선' 사진이 올라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설치된 우주선에는 넷플릭스 로고와 함께 '2월 5일 승리호가 수거 예정'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고 하는데요.

한편 '승리호'는 2092년을 배경으로 한 국내 최초 SF영화입니다.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 대량살상무기인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우연히 발견한 후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이야기입니다. 영화의 더 자세한 줄거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주세요~!

 

국내 최초 SF영화 '승리호' 세계관 및 스토리 요약

 

국내 최초 SF영화 '승리호' 세계관 및 스토리 요약

국내 최초 SF영화 '승리호' 세계관 및 스토리 요약 작년 9월 개봉 예정이었던 '승리호'가 마침내 2월 5일 넷플릭스에서 개봉됩니다. 국내 최초 우주 SF 영화라는 타이틀을 내건 만큼 '

tobole1.bloggerlife.net


'늑대소년'의 조성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송중기와 김태리 유해진 진선규 등 연기력으로 절대 뒤지지 않는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2월 5일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공개되니 다들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넷플릭스 개봉 예정작 '승리호'의 프리뷰 영상을 만들었으니 한 번씩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승리호'의 빌런 '설리반' 전격 탐구 영상

넷플릭스 개봉 예정작 '승리호' 3분 30초로 끝내는 완벽 프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