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큐조아

아주 각별한 기행 장군이와 함께하는 이색 캠핑 2. 밀리터리 캠핑

by ☆★☆★★★☆ 2020. 12. 8.

아주 각별한 기행 장군이와 함께하는 이색 캠핑 2. 밀리터리 캠핑

누구나 한 번쯤 꿈꿀 것이다.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으로 훌쩍 떠나는 상상. “산에서 보낸 하루가 몇 수레의 책보다 낫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자연 속에서 즐기는 캠핑은 가치가 있다.
최근 캠핑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며 그 범위는 일반인들이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넓어졌다. 가장 기본적인 배낭여행부터 레저 스포츠를 접목한 카누 캠핑, 자연 그대로를 즐기는 야생 캠핑 등 그 종류를 나열하기도 힘들 정도인데...
‘애견 동반 배낭여행가’로 유명한 이수경 씨가 반려견 장군이와 무궁무진한 캠핑의 세계에 도전한다. 이색 캠핑의 다양한 즐거움을 탐험하고, 나만의 캠핑을 즐기는 생활 캠핑러들을 만나 그들만의 캠핑법을 배워본다.

▼▼ 블로그 인기 포스팅 ▼▼

거친 굉음을 내며 등장한 군용차들. 특이한 광경에 이끌려 차량이 있는 곳으로 간 수경 씨와 반려견 장군이 앞에 범상치 않은 남자들이 모습을 드러낸다.  세계 각국의 군복을 입고 등장한 남자들. 군과 전~혀 상관없는 직업을 가진 그들은 군용차 동호회에서 만나 밀리터리 캠핑이라는 취미 하나로 똘똘 뭉쳤다. 


그들의 캠핑에는 희소성 있는 물건들이 가득하다. 오래된 텐트부터 세계 각국의 군복, 야전침대, 군용 주방용품까지... 짧게는 수십, 길게는 수백 년의 세월을 입고 있는 진귀한 물건들이다.
남자들의 로망을 자극하는 아날로그 캠핑의 꽃, 밀리터리 캠핑. 삶을 즐기고, 인생을 사랑하는 상남자들의 진한 감성 캠핑을 만나본다.

 

2. 밀리터리 캠핑

목계솔밭 캠핑장

주소 : 충청북도 충주시 중앙탑면 장천리 41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