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큐조아

아주 각별한 기행 장군이와 함께하는 이색 캠핑 1. 카누 캠핑

by ☆★☆★★★☆ 2020. 12. 8.

아주 각별한 기행 장군이와 함께하는 이색 캠핑 1. 카누 캠핑

누구나 한 번쯤 꿈꿀 것이다.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으로 훌쩍 떠나는 상상. “산에서 보낸 하루가 몇 수레의 책보다 낫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자연 속에서 즐기는 캠핑은 가치가 있다.

최근 캠핑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며 그 범위는 일반인들이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넓어졌다. 가장 기본적인 배낭여행부터 레저 스포츠를 접목한 카누 캠핑, 자연 그대로를 즐기는 야생 캠핑 등 그 종류를 나열하기도 힘들 정도인데...

‘애견 동반 배낭여행가’로 유명한 이수경 씨가 반려견 장군이와 무궁무진한 캠핑의 세계에 도전한다. 이색 캠핑의 다양한 즐거움을 탐험하고, 나만의 캠핑을 즐기는 생활 캠핑러들을 만나 그들만의 캠핑법을 배워본다.

▼▼ 블로그 인기 포스팅 ▼▼

1. 카누 캠핑

카누를 타면 시선이 달라진다. 물 위에서 보는 풍경이 달리 보이고, 이미 알고 있던, 늘 봐오던 장소도 전혀 새롭게 다가온다. 카누에 캠핑 장비를 싣고 물길 따라 떠나는 재미에 빠져 오랜 시간 카누 캠핑에 빠진 남자가 있다.

비글과 함께 카누 캠핑을 즐기는 유영재 씨. 수경 씨 역시 반려견 장군이와 걷는 것 말고 또 함께할 수 있는 게 없을까 고민하다 카약의 즐거움에 빠졌었다. 그런 두 사람이 물 위에서 만나 여유로운 캠핑을 즐긴다. 조금은 느리고, 불편하지만 그래서 더 오래 기억에 남는 여행. 온전히 자연과 교감하는 카누 캠핑의 매력을 느껴본다.

 

1. 카누 캠핑

천등산 캠핑장

주소 : 충청북도 충주시 산척면 명서리 512-2

번호 : 010-2745-7950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