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각별한 기행 장군이와 함께하는 이색 캠핑 3. 야생 캠핑
누구나 한 번쯤 꿈꿀 것이다.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으로 훌쩍 떠나는 상상. “산에서 보낸 하루가 몇 수레의 책보다 낫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자연 속에서 즐기는 캠핑은 가치가 있다.
최근 캠핑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며 그 범위는 일반인들이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넓어졌다. 가장 기본적인 배낭여행부터 레저 스포츠를 접목한 카누 캠핑, 자연 그대로를 즐기는 야생 캠핑 등 그 종류를 나열하기도 힘들 정도인데...
‘애견 동반 배낭여행가’로 유명한 이수경 씨가 반려견 장군이와 무궁무진한 캠핑의 세계에 도전한다. 이색 캠핑의 다양한 즐거움을 탐험하고, 나만의 캠핑을 즐기는 생활 캠핑러들을 만나 그들만의 캠핑법을 배워본다.
▼▼ 블로그 인기 포스팅 ▼▼
울창한 숲속에 걸린 거대한 누에고치들. 가까이 다가가 보니 해먹이다! 해먹에서 나온 두 남자는 야생 캠핑 마니아인 김경국 씨와 이백승협 씨.
야생 캠핑은 칼, 톱날 같은 최소한의 공구를 가지고 자연에서 얻은 재료를 이용해 생존하는 캠핑이다. 농구공만 한 크기의 해먹 역시 최소한의 짐으로 흔적을 남기지 않고 머무를 수 있는 잠자리인데...
▼▼ 많이 본 글 ▼▼
두 남자의 특이한 캠핑법은 이뿐만이 아니다. 주어온 나무들로 순식간에 불을 피우고, 달군 돌을 이용해 커피를 끓이고, 양고기는 덩굴로 묶어 불 속에서 통으로 익혀낸다. 조금 불편하지만, 자연의 매력이 가득한 야생 캠핑의 즐거움을 찾으러 떠난다.
3부. 야생 캠핑
코오롱스포츠캠핑파크
주소 : 충청북도 괴산군 청천면 관평리산 7-10
번호 : 043-834-197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