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조아

[놀면 뭐하니]놀면 뭐하니 동거동락 래퍼 이영지 인스타 유튜브 고등래퍼3 알아보자!

by ☆★☆★★★☆ 2021. 2. 13.

엔터계 거물 카놀라유와 MC 유재석의 컬래버로 20년 만에 다시 돌아온 ’2021 동거동락’이 MBC 설특집 '놀면 뭐하니'를 통해 드디어 공개됩니다. MC 유재석과 1968년생 탁재훈부터 2002년생 이영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12명의 신-구 예능 유망주들의 만남이 성사된 가운데, MZ세대를 대표하는 예능 유망주로 래퍼 이영지가 출연했다고 합니다.

[놀면 뭐하니]놀면 뭐하니 동거동락 래퍼 이영지 인스타 유튜브 고등래퍼3 알아보자!

 

 

오는 13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 동거동락 에서는 엔터계 거물 카놀라유와 전설의 MC 유재석의 컬래버로 20년 만에 다시 돌아온 ‘2021 동거동락’이 첫 공개됩니다. 엠넷에서 방영했던 '고등래퍼3'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래퍼 이영지 또한 놀면뭐하니 동거동락에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래퍼 이영지는 sns에서 대중들에게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래퍼 이영지 인스타그램 본계정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래퍼 이영지 인스타그램 부계정

아래 계정은 팬계정이라고 되어 있어 가끔 지나치는 경우가 있는데 사실 이영지가 운영하는 계정입니다. 이런 부분에서도 래퍼 이영지의 유머가 돋보이네요.

특유의 목소리 톤과 언변으로 사람들에게 큰 웃음을 주고 있는데요. 최근 코로나 상황에 무감각한 이들을 비판하는 개그 동영상을 올려 화제가 된 바가 있습니다.

블로그 인기글

[놀면 뭐하니]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출연자 조병규 과거 작품 김혜윤 케미 무명 시절

 

[놀면 뭐하니]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출연자 조병규 과거 작품 김혜윤 케미 무명 시절

20년 만에 다시 돌아온 ’2021 동거동락’이 MBC 설특집 '놀면 뭐하니'를 통해 드디어 공개됩니다. MC 유재석과 1968년생 탁재훈부터 2002년생 이영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12명의 신-구 예능 유망

tobole1.bloggerlife.net

[놀면 뭐하니]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이달의 소녀 이달소 츄 짠내투어 노래실력 츄 하트 알아보자!

 

[놀면 뭐하니]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이달의 소녀 이달소 츄 짠내투어 노래실력 츄 하트 알아보자

엔터계 거물 카놀라유와 MC 유재석의 컬래버로 20년 만에 다시 돌아온 ’2021 동거동락’이 MBC 설특집 '놀면 뭐하니'를 통해 드디어 공개됩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12명의 신-구 예능 유망주들의

tobole1.bloggerlife.net

 

[놀면 뭐하니]놀면 뭐하니 동거동락 래퍼 이영지 인스타 유튜브 고등래퍼3 알아보자!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래퍼 이영지 '나가지말라면 나가지마'

하지만 그녀의 랩 실력이 결코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고등래퍼3 에서 우승을 차지할 정도도 이영지의 실력은 뛰어납니다.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래퍼 이영지 랩 무대

이번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에서 이영지는 '꼬리게임'에서 활약했다고 합니다. ‘제시 팀’에서 머리를 맡아 나대자(홍현희)와 양보 없는 각축전을 펼칠 예정입니다. 두 머리의 물불 안가리는 공격과 꼬리의 수비 투혼으로 현장의 분위기는 후끈 달아올랐다고 하는데요. 팀복이 찢기고 실내화가 터지는 등 만신창이가 된 탁재훈은 “큰 싸움에 휘말린 것 같습니다”라며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놀면 뭐하니 동거동락 에서의 이영지의 활약상은 2월 13일 저녁 mbc 설특집 놀면뭐하니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 추천 드라마 추천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