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조아

[놀면 뭐하니]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출연자 조병규 과거 작품 김혜윤 케미 무명 시절

by ☆★☆★★★☆ 2021. 2. 13.

20년 만에 다시 돌아온 ’2021 동거동락’이 MBC 설특집 '놀면 뭐하니'를 통해 드디어 공개됩니다. MC 유재석과 1968년생 탁재훈부터 2002년생 이영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12명의 신-구 예능 유망주들의 만남이 성사된 가운데, 철저한 방역과 웃음을 함께 잡기 위한 카놀라유와 제작진의 깜짝 테스트에서 조병규의 리액션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출연자 조병규 과거 작품 김혜윤 케미 무명 시절

 

 

오는 13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 동거동락 에서는 엔터계 거물 카놀라유와 전설의 MC 유재석의 컬래버로 20년 만에 다시 돌아온 ‘2021 동거동락’이 첫 공개됩니다. ocn '경이로운 소문'에서 남자 주인공 '소문'역을 맡아 최근 인기를 몰았던 배우 조병규 또한 놀면뭐하니 동거동락에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철저한 방역과 웃음을 함께 잡기 위한 카놀라유와 제작진의 깜짝 테스트에서 조병규의 반응 시청자들을 폭소케 할 예정입니다.

배우 조병규는 최근 ocn '경이로운 소문'의 소문 역할을 맡아 크게 활약했습니다. 그 이전에는 sbs '스토브 리그', jtbc '스카이 캐슬'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바가 있습니다. 하지만 조병규가 처음부터 주목받았던 건 아니었습니다. 좋은 작품과 캐릭터를 만나려면 자신의 존재가 시청자와 관객의 눈에 익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그 과정까지 가기 위해 역할을 가리지 않았다고 한 인터뷰에서 밝힌 바가 있습니다.

블로그 인기글

[놀면 뭐하니]놀면 뭐하니 동거동락 래퍼 이영지 인스타 유튜브 고등래퍼3 알아보자!

 

[놀면 뭐하니]놀면 뭐하니 동거동락 래퍼 이영지 인스타 유튜브 고등래퍼3 알아보자!

엔터계 거물 카놀라유와 MC 유재석의 컬래버로 20년 만에 다시 돌아온 ’2021 동거동락’이 MBC 설특집 '놀면 뭐하니'를 통해 드디어 공개됩니다. MC 유재석과 1968년생 탁재훈부터 2002년생 이영지까

tobole1.bloggerlife.net

[놀면 뭐하니]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이달의 소녀 이달소 츄 짠내투어 노래실력 츄 하트 알아보자!

 

[놀면 뭐하니]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이달의 소녀 이달소 츄 짠내투어 노래실력 츄 하트 알아보자

엔터계 거물 카놀라유와 MC 유재석의 컬래버로 20년 만에 다시 돌아온 ’2021 동거동락’이 MBC 설특집 '놀면 뭐하니'를 통해 드디어 공개됩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12명의 신-구 예능 유망주들의

tobole1.bloggerlife.net

 

[놀면 뭐하니]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출연자 조병규 과거 작품 김혜윤 케미 무명 시절

 

 

무명이던 조병규는 중고차를 사서 직접 발로 뛰며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합니다. 경비를 아끼기 위해 차에서 노숙을 했다는 일화는 이미 유명한 이야기인데요. 조병규는 그런 순간들이 지금의 자신을 만든 것 같다고 심정을 밝혔습니다.

배우 조병규와 김혜윤은 등장부터 거침없는 폭로로 '찐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먼저 온 조병규는 김혜윤의 모습이 보이자 "네가 왜 나와?"하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눈빛을 주고받은 두 사람은 반가움의 폭로를 쏟아냈다고 합니다.

조병규는 첫 주연 드라마의 촬영이 진행되기 전 김혜윤에게 고민 상담을 했는데, 그로부터 특급 팁을 받았다고 밝혀 현장을 폭소케 했습니다. 댄스 신고식에서 김혜윤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 조병규의 모습도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놀면 뭐하니 동거동락 에서의 조병규의 활약상은 2월 13일 저녁 mbc 설특집 놀면뭐하니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 추천 드라마 추천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