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표의 강력 추천으로 ‘좋은나라 운동본부’의 양심맨, 27년 차 베테랑 배우 ‘최재원’이 ‘신박한 정리’의 문을 두드린다고 합니다. 8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tvN '신박한 정리'에서는 27년 차 베테랑 배우 최재원와 함께 프로골퍼 아내 김재은, 순수X귀염 자매 유빈&유진 이 출연합니다.
tvn '신박한 정리' 배테랑 배우 '최재원'의 출연 사연은 무엇일까?
한 집에서 11년째 거주 중인 최재원이 정리를 결심한 계기는 바로 늦둥이 딸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모든 방의 용도가 이미 정해진 후 태어난 딸은 자기 방이 없어 집 곳곳을 떠돌며 지내왔지만,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되자 더는 미룰 수 없어 최재원 김재은 부부는 딸의 공간 마련을 계획했습니다.
그간 최재원과 아내는 늦둥이 딸과 8살 터울의 언니가 같은 방을 사용하도록 권유했지만 관심사가 다른 두 딸이 합방을 거부해 고민 끝에 의뢰를 진행했습니다. 실제 현장을 방문한 신박한 정리단은 온 집안을 점령해버린 늦둥이 딸의 살림살이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블로그 인기글
1박2일 1박 2일 시즌4 김종민 연정훈 여장 하다? 김선호 벌칙
송강, 한소희 출연 예정? 웹툰 원작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미리보기
tvn '신박한 정리' 신애라와 박나래, 윤균상 의 이번 정리 비법은 무엇일까?
심지어 가장 큰 안방도 드레스룸으로 사용하면서 최재원과 아내, 늦둥이 딸은 작은 방에서 잠을 청하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제 기능을 못하고 있는 드레스룸, ‘좋은나라 운동본부’ 양심맨답게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선풍기로 꽉 찬 발코니, 골프 선수 아내의 운동 장비로 어수선한 집안 곳곳을 정리하기 위해 신애라와 박나래, 윤균상이 나선다고 합니다.
“친구들은 다 자기 방이 있는데 저만 없다. 방을 갖고 싶다”는 막내 딸의 소원을 이루어주려 가족들 모두 비움 의지를 불태운 가운데 최재원의 집이 ‘해피 하우스’로 탈바꿈할 수 있을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신박한 정리'는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됩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