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조아

난리났네 난리났어 난난이 인간 떡볶이 김관훈&모델 최소라 출연

by ☆★☆★★★☆ 2021. 1. 28.

난리났네 난리났어 난난이 인간 떡볶이 김관훈&모델 최소라 출연

유 퀴즈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 제 1난리의 전체는 무엇일까?

오늘(1월 28일 목요일) 드디어 tvn 유 퀴즈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의 1난리가 방영됩니다.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tvN의 새로운 예능으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던 자기님들을 다시 만나보는 스핀오프 프로그램 인데요! 다만 기존 '유퀴즈'와의 차이점이 있다면 유퀴저로 나섰던 자기님들을 그들의 삶의 터전에서 다시 만나 새롭고 더욱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는 것이죠. '유 퀴즈'에 이어 큰 자기 유재석 과 아기자기 조세호 가 그대로 환상의 MC 조합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1월 28일 방송되는 1회의 제목은 '떡볶이 온 더 블럭' 입니다. 떡볶이 하면 생각나는 유퀴져가 한 분 있죠. 떡볶이에 진심인 남자, 별명조차 '인간 떡볶이'인 김관훈 자기님이 이번 '떡볶이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또한 세계 1위 월드클래스 모델 최소라 자기님도 출연해 제대로 된 먹방을 선보일 거라고 하네요.

김관훈 자기님은 '유 퀴즈 온 더 블럭' 75회 금손 특집에서 출연한 바가 있는데요. 이 때 열렬한 떡볶이 사랑과 맛집 로드맵을 귀띔해 열띤 반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떡볶이 동호회 대표로 활약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난난이'에서 떡볶이 동호회를 결성하고 자기님들을 숨은 맛집으로 안내하는 역할을 맡는다고 합니다.

 

블로그 인기글

화제의 성대모사 '난리났네 난리났어'의 원작 영화 '범죄와의 전쟁' 명장면 모아보기

 

화제의 성대모사 '난리났네 난리났어'의 원작 영화 '범죄와의 전쟁' 명장면 모아보기

화제의 성대모사 '난리났네 난리났어'의 원작 영화 '범죄와의 전쟁' 명장면 모아보기 최민식, 하정우 주연 '범죄와의 전쟁' 명장면 5선 안녕하세요. 최근 유퀴즈에 출연한 부산세관 김철민 팀장

tobole1.bloggerlife.net

'유 퀴즈 온 더 블럭'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 1월 28일 출격!

 

'유 퀴즈 온 더 블럭'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 1월 28일 출격!

'유 퀴즈 온 더 블럭'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 1월 28일 출격! 유퀴즈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 도대체 무엇일까? tvN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으로 현재 인기를 몰고 있는 '유 퀴즈 온 더

tobole1.bloggerlife.net

'유 퀴즈 온 더 블럭' 90회 '소'들의 아버지 수의사 이한경

 

'유 퀴즈 온 더 블럭' 90회 '소'들의 아버지 수의사 이한경

'유 퀴즈 온 더 블럭' 90회 '소'들의 아버지 수의사 이한경 '소'가 아프면 어디든 간다는 수의사 '이한경'은 누구? 내용큰 자기 유재석과 작은 자기 조세호와 함께 자기님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tobole1.bloggerlife.net

최소라 자기님은 '유 퀴즈 온 더 블럭' 83회 월드클래스 특집에 출연한 바가 있습니다. 그동안 보여줬던 무대 위 카리스마와 달리 귀엽고 유쾌한 모습으로 자기님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죠. 특히 1인 1닭 도 가능한 월드클래스급 먹성을 가지고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극했습니다. 난리났네 난리났어 제 1난리 '떡볶이 온 더 블럭'에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원드클래스급 먹성을 바탕으로 맛깔스러운 떡볶이 먹방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큰자기 유재석과 작은자기 조세호의 궁합도 중요한 관전 포인트인데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소소한 웃음을 주는 티키타카와 자기님들의 긴장을 풀어주는 편안한 진행을 선보였다면, '난리났네 난리났어'에서는 빨간색 의상만큼이나 강렬하고 통통 튀는 입담이 더해져 웃음 짓게 할 예정입니다. 동호회를 이끄는 김관훈 자기님의 규칙을 조세호, 최소라 는 척척 따르는 반면 "나는 혼자 다녀야겠다"라며 적응하지 못하는 유재석의 모습이 웃음 포인트겠네요.

tvN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28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며, 이번에는 2회차로 시청자를 찾아간다고 합니다. 2회는 오는 2월 4일 방송된다고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영화 추천 드라마 추천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