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조아

송강, 한소희 출연 예정? 웹툰 원작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미리보기

by ☆★☆★★★☆ 2021. 1. 21.

송강, 한소희 출연 예정? 웹툰 원작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미리보기

웹툰 원작 드라마 '알고있지만' 프리뷰

별점이 거의 10점에 육박했던 화제의 웹툰 '알고있지만'이 드라마화된다고 합니다. 첫사랑과의 씁쓸한 이별을 겪은 '유나비'가 대학생활 중 만난, 매혹적이지만 어딘가 수상한 '박재언'과 엮이면서 벌어지는 로맨스입니다. 알콩달콩 달달구리한 로맨스물과는 상당히 거리가 멀구요. 작품이 전반적으로 어둡고 현실적인 분위기로 진행됩니다. 오늘은 드라마화 예정인 웹툰 '알고있지만'의 등장인물과 간략한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1. 사랑은 못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 캐스팅 예정)

22살 대학생. 친아빠 없이 엄마와 둘이서 살고 있습니다. 미대 입시를 준비하던 때에 짝사랑하던 미술 선생님과 '유나비'는 첫 연애를 하게 됩니다. 그의 진중한 모습에 사랑에 빠졌지만, 사귀고 난 이후에는 매사에 진중한 그 성격이 오히려 그녀를 옥죄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상대의 바람으로 인해 헤어진 유나비. 한동안 연애를 하지 않다가 친구 '오빛나'의 소개로 술자리에서 '박재언'을 처음 만나게 됩니다. 전 애인과는 상반되게 매사에 가벼운 '박재언'. '유나비'는 '박재언'이 연애엔 관심이 없다는 걸 알고 있음에도 그를 뿌리치지 못합니다.

2.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싶은 남자 '박재언'(송강 캐스팅 예정)

'유나비'와 동갑. 교사인 두 부모 아래에서 자랐습니다. 재언은 연애에는 전혀 관심이 없는 사람입니다. 마치 나비처럼 이리저리 옮겨다니며 썸만 타고 다닐 뿐이죠. 하지만 '유나비'에겐 무언가 다른 감정을 느끼는 듯 합니다. 도저히 속내를 알기힘든 박재언. 그는 '유나비'와 연애할 생각이 있는 걸까요?

3. 조소과의 정보통 오빛나


박재언, 유나비와 같은 과인 학생입니다. '유나비'에 비해 쿨하고 가벼운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을 잘 파악하고 앞으로의 일을 예견하는데 탁월합니다. 그래서인지 '오빛나'는 조소과의 정보통이라고 불리우며 많은 이들의 비밀을 알고 있죠. 하지만 그러한 비밀을 모두 함구할 만큼 오빛나의 입은 무겁지 않죠. 오히려 입이 너어무 쌉니다. 오빛나는 '유나비'에게도 조언을 해주지만, 그저 자신의 재미를 위한 행동일 뿐입니다.

 

블로그 인기글

국내 최초 SF영화 '승리호' 세계관 및 스토리 요약

 

국내 최초 SF영화 '승리호' 세계관 및 스토리 요약

국내 최초 SF영화 '승리호' 세계관 및 스토리 요약 작년 9월 개봉 예정이었던 '승리호'가 마침내 2월 5일 넷플릭스에서 개봉됩니다. 국내 최초 우주 SF 영화라는 타이틀을 내건 만큼 '

tobole1.bloggerlife.net

강남역에 추락한 우주선, 넷플릭스 SF영화 '승리호'의 우주 폐기물이었다?

 

강남역에 추락한 우주선, 넷플릭스 SF영화 '승리호'의 우주 폐기물이었다?

강남역에 추락한 우주선, 넷플릭스 SF영화 '승리호'의 우주 폐기물이었다? 최근 서울 강남역 근처에 추락한 우주선이 발견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는 바로 넷플릭스에서 개봉 

tobole1.bloggerlife.net

'승리호'의 악당. '리처드 아미티지'가 연기한 설리반은 누구?

 

'승리호'의 악당. '리처드 아미티지'가 연기한 설리반은 누구?

'승리호'의 악당. '리처드 아미티지'가 연기한 설리반은 누구? 안녕하세요~! 국내 최초 SF영화 '승리호'의 개봉일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등 믿고 볼 수 있는

tobole1.bloggerlife.net

4. 페이크 서브남주 김은한

'박재언'과 관계 때문에 심란해하던 '유나비' 앞에 나타난 1학년 후배. 학교 축제 때 자신이 서빙하는 포차로 오라며 '유나비'에게 대쉬합니다. 당시 웹툰에서는 서브남주가 등장했다며 기대를 모았죠. '박재언'의 도발에 '김은한'이 '유나비'를 끌어안는 등 '박재언'과 '김은한' 사이에 경쟁구도가 나타나기도 했죠. 그러나 '유나비'가 학교 축제에 약속대로 찾아간 날, '김은한'은 다른 여자와 함께 있습니다. 심지어 '유나비'와 마주치자 난감한 표정을 짓는데요. 사실 '김은한'은 '유나비'를 진심으로 좋아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고등학교 떄부터 좋아했던 누나에게 차이자, 유나비를 통해 이를 해소하려 했던 것이죠. 그런데 축제 전날 누나에게 연락이 왔고 관계가 진전될 가능성이 보이니, 유나비는 완전히 버리는 카드가 된 것이죠. 결국 유나비의 마음만 다치게 한 페이크 서브남주였습니다.

5. 유나비의 고향친구 양도혁

유나비의 고향 친구로, 할아버지의 가게에서 국수와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팝니다. 더불어 얼굴없는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죠. 서울 생활에 지쳐 잠깐 '유나비'가 고향에 내려갔을 때 만나는 인물입니다. 상당히 순수하고 쑥맥인 인물입니다. '유나비'가 여자를 만나본 적은 없었냐고 질문한 적이 있었는데요. 여자를 만나보려고 여러 번 찔러봤는데 모두 임자가 있었다고 답합니다. '양도혁'의 첫사랑은 '유나비'인데요. '유나비'도 박재언과는 다른 순수한 '양도혁'의 모습에 호감을 느낍니다. 둘의 관계가 어떻게 될 지 지켜보는 것도 중요한 관전포인트겠네요.

지금까지 알고 있지만의 등장인물과 간략한 스토리 정리였습니다. 스토리도 너무 괜찮고 캐스팅 예정인 배우들의 싱크로율도 너무 좋아서 드라마 방영되기 시작하면 바로 볼 것 같네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추천 드라마 추천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