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조아

놀면뭐하니 '신이 내린 꿀팔자' 장항준 감독, 그의 무위도식 썰 무엇일까?

by ☆★☆★★★☆ 2021. 1. 16.

놀면뭐하니 '신이 내린 꿀팔자' 장항준 감독, 그의 무위도식 썰 무엇일까?

장항준 감독, 그의 '신이 내린 꿀팔자' 도대체 무엇이길래?

‘놀면 뭐하니?’의 카놀라 유(유재석)가 ‘킹덤’, '시그널'의 김은희 작가로부터 ‘예능 유망주’를 추천받았다고 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영화감독 '장항준'! 최근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영화감독 '장항준'은 '신이 내린 꿀팔자'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장항준' 감독의 찐 매력은 무엇일지 정말 궁금해지네요~!

'장항준' 감독은 카놀라 유의 본캐 '유재석'과도 깊은 인연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는 유재석, 김종민, 데프콘을 보자마자 예리하게 상황 파악에 나서는 모습을 보여주어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를 본 김종민과 데프콘은 "눈빛이 너무 웃겨요"라며 시작부터 웃음을 터트렸습니다.


한편, 장항준 감독의 '무위도식' 스토리는 '놀면 뭐하니' 출연 이전부터 꽤 유명했는데요. 라디오스타에서 출연해 장항준 감독이 밝힌 장항준 감독과 가수 윤종신의 동거생활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블로그 인기글

국내 최초 SF영화 '승리호' 세계관 및 스토리 요약

 

국내 최초 SF영화 '승리호' 세계관 및 스토리 요약

국내 최초 SF영화 '승리호' 세계관 및 스토리 요약 작년 9월 개봉 예정이었던 '승리호'가 마침내 2월 5일 넷플릭스에서 개봉됩니다. 국내 최초 우주 SF 영화라는 타이틀을 내건 만큼 '

tobole1.bloggerlife.net

강남역에 추락한 우주선, 넷플릭스 SF영화 '승리호'의 우주 폐기물이었다?

 

강남역에 추락한 우주선, 넷플릭스 SF영화 '승리호'의 우주 폐기물이었다?

강남역에 추락한 우주선, 넷플릭스 SF영화 '승리호'의 우주 폐기물이었다? 최근 서울 강남역 근처에 추락한 우주선이 발견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는 바로 넷플릭스에서 개봉 

tobole1.bloggerlife.net

'승리호'의 악당. '리처드 아미티지'가 연기한 설리반은 누구?

 

'승리호'의 악당. '리처드 아미티지'가 연기한 설리반은 누구?

'승리호'의 악당. '리처드 아미티지'가 연기한 설리반은 누구? 안녕하세요~! 국내 최초 SF영화 '승리호'의 개봉일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등 믿고 볼 수 있는

tobole1.bloggerlife.net

1995년에 SBS-FM ‘기쁜 우리 젊은 날’에서 처음 만난 둘은 사회 생활을 하면서 만났음에도 워낙 잘맞아 단짝이 되었는데요. 어느날 둘이 술을 마시다가 윤종신의 집에 가게 되었는데 집에 있던 오락기로 게임을 했다고 합니다. 오락에서 자꾸 지는 장항준 감독은 분해서 윤종신의 집에서 살며 게임을 하다가 결국 눌러 앉았다는 일화입니다. 그 이후 종신이 돈을 벌어오는 대신 항준은 살림을 했다는 둘의 재미있는 우정 스토리였습니다.

한때 감독 지망생이어서 가난했던 장항준 감독에게 조건 없이 지원해주었던 윤종신의 미담인데요. 그의 미담은 장항준을 거두는데서 그치지 않았습니다. 장항준 감독은 김은희 작가와 결혼한 이후 집에 쌀이 떨어질 만큼 가난했다고 합니다. 그 때에도 윤종신이 지원해주어서 가난했던 신혼생활을 잘 넘길 수 있었다고 하네요. 물론 결혼 이후에도 그들의 우정은 변치 않았다고 하네요. 오히려 윤종신과 김은희 작가도 친해졌다고 해요.


한편 장항준의 무위도식 스토리는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최근 장항준 감독의 아내인 김은희 작가가 빵 떴죠! '시그널'에 이어 '킹덤'까지 메가히트를 쳤으니까요. 김은희 작가가 이렇게 돈을 벌어오는 동안 장항준 감독은 또 살림을 하며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tvN 예는 유퀴즈에 김은희 작가가 출연해 말한 일화가 있는데요. 평소 김은희 작가의 카드를 쓰던 장항준 감독이 원래는 소주를 좋아했는데 요새는 와인바를 자주 간다고 합니다. 카드 내역을 보고 김은희 작가는 자기가 버는 돈이 많아졌다는 걸 느꼈다고 하네요.

'신이 내린 꿀팔자' 장항준 감독. 그의 진짜 매력은 1월 16일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추천 드라마 추천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