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큐조아

아주 각별한 기행 장군이와 함께하는 이색 캠핑 5. 애견 백패킹

by ☆★☆★★★☆ 2020. 12. 8.

아주 각별한 기행 장군이와 함께하는 이색 캠핑 5. 애견 백패킹

누구나 한 번쯤 꿈꿀 것이다.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으로 훌쩍 떠나는 상상. “산에서 보낸 하루가 몇 수레의 책보다 낫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자연 속에서 즐기는 캠핑은 가치가 있다.


최근 캠핑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며 그 범위는 일반인들이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넓어졌다. 가장 기본적인 배낭여행부터 레저 스포츠를 접목한 카누 캠핑, 자연 그대로를 즐기는 야생 캠핑 등 그 종류를 나열하기도 힘들 정도인데...
‘애견 동반 배낭여행가’로 유명한 이수경 씨가 반려견 장군이와 무궁무진한 캠핑의 세계에 도전한다. 이색 캠핑의 다양한 즐거움을 탐험하고, 나만의 캠핑을 즐기는 생활 캠핑러들을 만나 그들만의 캠핑법을 배워본다.

▼▼ 블로그 인기 포스팅 ▼▼

탁 트인 전경에 탄성이 절로 나오는 청옥산 정상. ‘볍씨 600말을 뿌릴 수 있는 들판’이라 하여 육백마지기라 불리는 곳이다.  아름다운 풍광으로 유명한 이곳은 도보 여행은 물론, 차로 오를 수도 있어 반려견과 함께하기 좋은 산책 트래킹 코스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

 

이곳에서 2년 전부터 반려견 하루와 배낭여행을 하는 김민정 씨를 만나 아주 특별한 캠핑을 떠난다.

▼▼ 많이 본 포스팅 ▼▼

반려견은 그녀들에게 아주 소중한 캠핑 친구. 혼자가 아닌 함께 하는 여행이기에 챙겨야 할 용품도 두 배지만, 반려견들이 배부르고 따뜻하게 자는 모습만 봐도 행복하단다. 반려견과 함께해 더 따뜻하다는 그녀들의 겨울 캠핑을 따라가 본다.

 

5. 애견 백패킹

산너미 목장

주소 : 강원도 평창군 미탄면 선너미길 210

번호 : 010-6419-81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