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조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게스트 백일섭 여수 노포 맛집 여수 돼지국밥 수육 식당 위치 어디 일까?

by ☆★☆★★★☆ 2021. 2. 19.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백일섭 님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지난 17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네이버 TV캐스트에는 91회 예고 영상이 게재됐는데요. '백반기행' 91회에서는 허영만 작가님과 백일섭 님이 전남 여수 백반 기행을 다니며 여수 노포 맛집 을 소개할 예정인데요. 그중 여수 돼지국밥 수육 식당 위치 어디 일지 알아보겠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게스트 백일섭 여수 노포 맛집 여수 돼지국밥 수육 식당 위치 어디일까?

 

 

공개된 영상에서 허영만 작가님은 "아름다울 여, 물 수. 여수에 왔다"라며 여수의 의미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이에 여수를 찾은 백일섭은 "추억이 제일 많은 곳"이라고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는데요. 이번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에서는 화려한 바다 밥상의 끝판왕을 찾아다니며 숨겨진 노포들을 대량 소개할 예정입니다.

허영만 작가님과 백일섭 님은 삼치회, 해물삼합, 조기매운탕 조림 등 여수의 다양한 음식들을 맛보았는데요. 여수 음식들을 맛본 백일섭 님은 "양념 간을 아주 잘 하셨다", "꼭 여수에서 먹어야 맛이 난다", "먹으면서 체력을 탕진해보긴 처음이다"라고 하며 여수의 맛에 감탄했습니다. 특히 여수의 돼지국밥의 맛에 허영만 작가님 과 백일섭 님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가게 위치와 메뉴 가격 정보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블로그 인기글

tvn 신작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김희원 PD 연출 '빈센조' 승리호 조종사 송중기 이번엔 마피아 '빈센조'로 돌아오다!

 

tvn 신작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김희원 PD 연출 '빈센조' 승리호 조종사 송중기 이번엔 마피아 '빈

tvn 신작 드라마 '빈센조'의 방영일이 눈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승리호 조종사 송중기 가 이번엔 마피아 변호사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사랑의 불시착 을 감독한 김희원 PD가 연출하고 극본은 열혈

tobole1.bloggerlife.net

[맛남의 광장] 맛남의 광장 백종원 필두로 언택트 시대 맞춤형 '백야식당' 개장

 

[맛남의 광장] 맛남의 광장 백종원 필두로 언택트 시대 맞춤형 '백야식당' 개장

백종원을 필두로 농벤져스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개발해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판매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 이번 2월 11일 방송은 코로나 바이러

tobole1.bloggerlife.net

[백종원의 골목식당] 골목식당 등촌동 쌀국수집 백종원 가격인상 제안하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골목식당 등촌동 쌀국수집 백종원 가격인상 제안하다?

요식업 대선배 백종원 대표가 각 식당의 문제 케이스를 찾아내고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 식당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교본’이 되어줄 프로그램! ‘골목식당' 이번 주 회차에서는 백종원이

tobole1.bloggerlife.net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게스트 백일섭 여수 노포 맛집 여수 돼지국밥 수육 식당 위치 어디일까?

 

 

이 름: 나진국밥 (백반기행 여수 돼지국밥)

주 소: 전남 여수시 화양면 화양로 1391

번 호: 061-683-4425

메 뉴: 국밥 8,000원
        수육 20,000원

영화 추천 드라마 추천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