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조아

생활의달인 김치국밥 은둔식달 달인 부산 부산진구 맛집 식당 위치 어디

by ☆★☆★★★☆ 2021. 2. 22.

김치국밥 은둔식달 달인 부산 부산진구 맛집 식당을 생활의달인 22일 밤 9시에 방영되는 <생활의 달인> 759회에서 만나봅니다. 바다 향기가 물씬 풍기는 부산에 위치한 김치국밥과 군만두로 유명한 집을 찾았습니다. 30년이 넘도록 자리를 지켜온 최옥순(女 / 62세 / 경력 30년) 씨의 가게인데요. 

생활의달인 김치국밥 은둔식달 달인 부산 부산진구 맛집 식당 위치 어디

 

 

달인 가게의 맛의 비밀은 바로 김치와 반죽에 있었습니다. 매년 김장철이 되면 1년 치 김장을 하는 달인! 그렇기에 냉장고에는 김치가 한가득 쌓여있습니다. 묵은지와 달인표 특제 건어물 육수의 만남은 깊은 감칠맛이 나는 김치국밥의 맛을 일품으로 만드는 비결입니다. 또, 반죽에 말린 사과와 말린 바나나 등 상상도 못한 식재료를 넣은 만두피와 고기 숙성으로 부드러워진 만두소가 달인의 또 다른 비법이라고 하는데요.

30년간 골목에서 따끈한 김치국밥과 만두를 팔아온 달인의 맛을 잊지 못해 찾아오는 손님들이 많아서 달인은 아직까지 골목을 떠나지 못한다고 합니다. 달인의 변함없는 손맛이 담긴 추억의 음식을 '생활의 달인'에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아래에 가게 정보 첨부해두겠습니다.

블로그 인기글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신화 전진 류이서 '펜트하우스'에 출연하다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신화 전진 류이서 '펜트하우스'에 출연하다

셀럽 커플들의 일상을 보며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가치와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sbs 예능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이번 22일 월요일 동상이몽 2에서는 전진 류이서 커플의 이야기를 다룬

tobole1.bloggerlife.net

 

김치국밥 은둔식달 달인 부산 부산진구 맛집 식당을 생활의달인 22일 밤 9시에 방영되는 <생활의 달인> 759회에서 만나봅니다.

 

 

<옥순이손칼국수>

부산 부산진구 범일로125번길 22

☎051-644-8034

메뉴
손칼국시 4,500원
비빔칼국시 5,000원
김치국밥 5,000원
들깨칼국시 6,000원

영화 추천 드라마 추천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