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조아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블라인드 테스트 이제훈 짐캐리 이시언 정체 박재정 이동휘 쌈디 사이먼도미닉

by ☆★☆★★★☆ 2021. 4. 18.

17일에 방송된 놀면뭐하니 에선 유야호의 MSG워너비 블라인드 테스트 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동욱의 정체는 조남지대 남창희로 드러났으며, 김정민으로 추정되는 이승기의 정체는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그 외에 테스트에 합격한  이제훈, 짐캐리, 이시언 은 네티즌 사이에서 박재정, 이동휘, 쌈디 사이먼도미닉 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블라인드 테스트 이제훈 짐캐리 이시언 정체 박재정 이동휘 쌈디 사이먼도미닉

 

 

이번 놀면뭐하니 방송에서는 이동욱, 이승기의 블라인드 면접과 SG워너비의 특별한 무대가 있었습니다. 김정민으로 추정되는 이승기를 면접하던 중 혼란에 빠진 유재석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오늘은 이번 주 놀면 뭐하니에서 블라인드 면접의 웃음 포인트들을 정리하고, 합격자들의 정체를 추리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이번 MSG워너비 블라인드 면접의 첫 번째 타자는 이동욱이었습니다. 유재석은 자신이 잔나비 김범수 케이윌을 탈락시킨 사람이라고 하며 압박 면접에 들어갔는데요. 그 말을 듣자 변조된 이동욱의 목소리가 마구 떨리기도 했습니다. 이동욱은 본인을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사람으로 소개했는데요.

이 말과 함께 이동욱의 노래를 들은 유재석은 그를 조남지대의 남창희로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동욱이 유재석의 예상을 완강히 부정하자, 유재석은 조남지대의 '지금 거기 어디야'를 불러달라고 요청했는데요. 이동욱의 노래를 듣자 유재석은 자신의 예상에 확신을 얻고, 자신의 귀를 사로잡지 못했다며 이동욱을 탈락시켰습니다. 유재석의 예상대로 이동욱의 정체는 남창희였습니다.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블라인드 테스트 이동욱 남창희 고백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블라인드 테스트 이동욱 남창희 내 여자라니까

 

MSG워너비 블라인드 면접 두 번째 타자는 이승기였습니다. 저번 편에서 이승기의 노래를 들은 유재석은 혼란에 빠진 적이 있는데요. 이승기의 목소리가 '슬픈 언약식'를 불러 반열에 올랐던 가수 김정민 과 닮아있기 때문이었습니다. 과거 도경완의 목소리를 김정민으로 착각해 탈락시킨 유재석은 선뜻 이승기의 정체를 김정민으로 단정짓기 어려워했는데요. 이때 결정하지 못한 이승기의 합격 여부를 17일 방송에서 결정지었습니다.

블라인드 면접이 시작되자 이승기는 영탁의 '찐이야'를 불렀습니다. 노래를 들은 유재석은 더욱 혼란스러워 했습니다. 더 정확한 판별을 위해 요즘 노래를 요청하자 이승기는 자신있게 제니의 '솔로'를 불렀는데요. 원곡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솔로를 들은 유재석은 더 혼란에 빠진 모습이었습니다. '걸어서 하늘까지'를 듣고 난 후에도 이동욱이 김정민인 것 같으면서도 아닌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전에 도경완을 탈락시킨 전적 때문에 유재석은 어쩔 수 없이 이승기를 합격처리 했습니다.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블라인드 테스트 이승기 김정민 찐이야 솔로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블라인드 테스트 이승기 김정민 영원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블라인드 테스트 이승기 김정민 슬픈언약식

 

블로그 인기글

놀면뭐하니 유재석 SG워너비 유야호 MSG워너비 잔나비 최정훈 사이코러스 양세찬 황제성 코드쿤스트 지석진 왕코 도경완 김정민 강창모 KCM 예측

 

놀면뭐하니 유재석 SG워너비 유야호 MSG워너비 잔나비 최정훈 사이코러스 양세찬 황제성 코드쿤

이번 주 '놀면뭐하니'는 유재석이 SG워너비 타임리스 를 불렀던 과거 영상을 빌미로 남성 보컬 그룹 'MSG워너비'의 멤버를 테스트하는 에피소드를 그렸습니다. 환불원정대를 제작한 레전드 지미

tobole1.bloggerlife.net

유재석 '놀면뭐하니' 당근마켓 이용한 새로운 에피소드 위드유 김태호PD의 의도는 무엇일까?

 

유재석 '놀면뭐하니' 당근마켓 이용한 새로운 에피소드 위드유 김태호PD의 의도는 무엇일까?

'놀면뭐하니'가 저번 에피소드에 이어 '당근마켓'에서 '유재석'의 시간을 사고 파는 내용의 에피소드, 위드유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 만큼은 부캐가 아닌 유재석 본인의 이름을 걸고 에

tobole1.bloggerlife.net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블라인드 테스트 이제훈 짐캐리 이시언 정체 박재정 이동휘 쌈디 사이먼도미닉

 

 

이번 방송에 나온 이승기 외에 다른 출연자들의 정체도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직 정체가 공개된 것은 아니지만 목소리를 듣고 정체를 추리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확실시 되고 있는 이들을 추려보았습니다. 우선 이제훈의 정체입니다. 현재 이제훈은 슈퍼스타K 출신 가수 박재정으로 추정되고 있는데요. 안정적이고 매력적인 중저음의 울림 있는 목소리가 매력적인 가수인데요. 이제훈이 부른 김벙수 '슬픔활용법', 이승기 '내 여자라니까'에서도 비슷한 느낌이 전해졌습니다.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블라인드 테스트 이제훈 박재정 슬픔활용법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블라인드 테스트 이제훈 박재정 내 여자라니까

 

짐 캐리의 정체는 배우 이동휘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평소 작품에서 보여주었던 이동휘의 목소리를 떠올려보면 짐 캐리의 목소리와 상당히 닮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유의 음색으로 짐캐리는 유재석에게 상당히 호평을 들은 바가 있는데요. 만약 정체가 이동휘가 맞다면 그의 활약을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하네요.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블라인드 테스트 짐 캐리 이동휘 혼자하는 사랑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블라인드 테스트 짐 캐리 이동휘 하나의 사랑

 

이시언의 정체는 레퍼 사이먼 도미닉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국내 힙합에서는 전설적인 인물인 사이먼 도미닉, 통칭 쌈디는 예전부터 보컬로도 유명했는데요. 랩과 보컬을 모두 소화 가능하다고 평가받을 정도로 그의 노래 실력은 전부터 유명했습니다. 중저음의 허스키한 목소리가 특징이었던 이시언의 블라인드 오디션 영상을 보니 쌈디의 목소리가 떠올랐습니다. 이미 유튜브 댓글에는 사이먼 도미닉에게 발라드 앨범을 내달라는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데요. MSG워너비 합격하길 기원하겠습니다.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블라인드 테스트 이시언 사이먼도미닉 쌈디 난치병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블라인드 테스트 이시언 사이먼도미닉 쌈디 좋니

 

영화 추천 드라마 추천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댓글